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 프린트하기

금주의목양컬럼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여러분과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공동의회에 초청 합니다.

작성자 :김명후

등록일 : 2018-12-20

조회수 :503

첨부파일 :

다음 주일에 공동의회가 있습니다. 공동의회는 지난해의 우리 교회 살림살이와 목회의 보고를 통해 결산하고, 새해의 살림살이를 결정하는 자리입니다.

이 공동의회는 세례를 받은 등록 성도 모두들에게 열려있는 자리입니다. 누구나

와서 우리 교회 안에 어떤 내용이 있는가? 하는 것을 듣고, 묻고, 제안하는 공간입니다. 이를 위해 많은 성도들이 결산을 하고 예산을 준비하느라고 수고했습니다. 그러하기에 맡은 성도들의 수고에 대하여 격려하는 자리이기도 합니다.

교회의 목표를 이루고, 효과적인 목회의 길을 가려고, 또 하나님께서 주시는 재정으로 가장 올바르게 사용하려는 노력과 애씀이 지난해에도 있었습니다. 모르는 것이 평안하다는 생각은 자칫 무관심과 무참여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우리 교회 공동의회는 신중하고도 재미있습니다. 한해 동안 수고한 이들의 노력이 보이기에 격려하고, 웃으며, 진행합니다. 그래서 모두가 한 마음으로 회의가 진행되어 갈 줄 믿습니다.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참여하는 것이 함께 하는 길입니다. 단지 재정의 쓰임새만을 들여다보는 것이 아니라 교회 전반에 대한 논의 장으로써 소망의 자리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 목회자의 마음입니다. 함께 나누고, 함께 만들어가는 우리 큰나무 교회가 되기를 바래봅니다.

-이창범 목사-

댓글
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